컨텐츠 내용
- 수강신청
- 과정정보
[PART_1]디테일의 차이가 영어 고수를 만든다
과정소개
2021년 새해 이벤트 "수강료 40% 할인" + 신규 어학과정 런칭 이벤트 "수강료 50% 할인"
90% 할인 이벤트 진행
수강료 : 100,000원 (정가) → 10,000원(90% 할인 적용)
1. 과정 개요
'디테일의 차이가 영어 고수를 만든다'는 일상 활동 속에서 흔히 접하는 대화문과 응용패턴학습으로 커리큘럼을 구성된 과정입니다.
2. 학습 목표 : 「말하기/듣기/읽기/쓰기」까지 전 영역을 자연스럽게 학습할 수 있는 가장 효율적인 영어회화 학습과정으로, 오직 영어만 활용하는 학습 환경이기 때문에 더 적극적으로 영어 습득능력을 익히도록 자극합니다.
3. 교육대상 : 성인이면 누구나 수강 가능
4. 수강 신청 : ~ 2022년 2월 28일(상시 접수)
5. 수강 기간 : 수강 신청일로부터 180일
6. 교육 방식 : 온라인으로 수강 (PC/ 모바일 수강 가능)
※ 회원 가입 및 수강 신청은 PC에서만 가능함
※ 모바일 수강 방법(별도 어플 없음) : 인터넷 앱 또는 사파리의 주소창에 홈페이지(http://sceonline.igse.ac.kr) 입력 후 로그인 하면 수강 가능함
7. 수료 기준 : 온라인 강의 진도율 80% 이상
수료기준
평가기준 | 진도율 | 총점 |
---|---|---|
반영비율 | 100% | 100점 |
이수(과락)기준 | 80% | 80점 |
강사소개
- 강사명
- Luke Daniel Jones
- 강사약력
- MSc Educational Research, University of Exeter, Exeter, UK (in progress)
- MA ELT Materials Development, IGSE, Seoul, Korea
- BA History, Cardiff University, Cardiff, UK
- CELTA, English Teaching Awards, University of Cambridge, UK
- Department of English Materials Development, IGSE, Korea
- Teacher Trainer, IGSE Education Center, Korea
차시 | 강의명 |
---|---|
1차시 | Introduction |
Lecture 1 | |
2차시 | Lesson 1_첫 인사, “How are you?” 질문에 고민은 이제 그만! |
3차시 | Speaking 1_첫 인사, “How are you?” 질문에 고민은 이제 그만! |
Lecture 2 | |
4차시 | Lesson 2_도와주는 사람 기분 좋~게 도움 요청하기 |
5차시 | Speaking 2_도와주는 사람 기분 좋~게 도움 요청하기 |
Lecture 3 | |
6차시 | Lesson 3_‘맞아’와 ‘맞아!!!’를 영어로 다르게 표현한다면? |
7차시 | Speaking 3_‘맞아’와 ‘맞아!!!’를 영어로 다르게 표현한다면? |
Lecture 4 | |
8차시 | Lesson 4_언제까지 “Sorry”만 쓸래? 경중에 따라 더 어울리는 사과의 표현은? |
9차시 | Speaking 4_언제까지 “Sorry”만 쓸래? 경중에 따라 더 어울리는 사과의 표현은? |
Lecture 5 | |
10차시 | Lesson 5_입 다물고 있으면 병 난다, 윗사람에게도 공손하고 당당하게 말할 수 있다./할말하자. |
11차시 | Speaking 5_입 다물고 있으면 병 난다, 윗사람에게도 공손하고 당당하게 말할 수 있다./할말하자. |
Lecture 6 | |
12차시 | Lesson 6_회사에서 “인싸”되는 표현들!! |
13차시 | Speaking 6_회사에서 “인싸”되는 표현들!! |
Lecture 7 | |
14차시 | Lesson 7_틀리게 쓰고 있는 추측 조동사, 바로 알기 |
15차시 | Speaking 7_틀리게 쓰고 있는 추측 조동사, 바로 알기 |
Lecture 8 | |
16차시 | Lesson 8_“이해가 안 가요(I don’t understand)”의 더 원어민스러운 표현은? |
17차시 | Speaking 8_“이해가 안 가요(I don’t understand)”의 더 원어민스러운 표현은? |
Lecture 9 | |
18차시 | Lesson 9_언제나 유용한 동사 take, ‘묵묵히 나아가라!’도 take로 말할 수 있다고? |
19차시 | Speaking 9_언제나 유용한 동사 take, ‘묵묵히 나아가라!’도 take로 말할 수 있다고? |
Lecture 10 | |
20차시 | Lesson 10_미래 예측할 때 그냥 ‘will’ 쓰면 되는 거 아냐? 응 아니야~ |
21차시 | Speaking 10_미래 예측할 때 그냥 ‘will’ 쓰면 되는 거 아냐? 응 아니야~ |
Lecture 11 | |
22차시 | Lesson 11_칭찬받은 후 밀려오는 어색함 없애는 3가지 전략 |
23차시 | Speaking 11_칭찬받은 후 밀려오는 어색함 없애는 3가지 전략 |
Lecture 12 | |
24차시 | Lesson 12_마상(마음의 상처)은 어떻게 표현할래? |
25차시 | Speaking 12_마상(마음의 상처)은 어떻게 표현할래? |
Lecture 13 | |
26차시 | Lesson 13_‘Regret’을 쓰지 않고 후회를 표현할 수 있는 방법은? |
27차시 | Speaking 13_‘Regret’을 쓰지 않고 후회를 표현할 수 있는 방법은? |
Lecture 14 | |
28차시 | Lesson 14_내가 하고 싶은 말이 바로 그거지! 답답함을 없애주는 강조 문장구조 |
29차시 | Speaking 14_내가 하고 싶은 말이 바로 그거지! 답답함을 없애주는 강조 문장구조 |
Lecture 15 | |
30차시 | Lesson 15_“have a hell of a time”, hell?! 이라구? 무서운 거 아냐?ㄷㄷ… |
31차시 | Speaking 15_“have a hell of a time”, hell?! 이라구? 무서운 거 아냐?ㄷㄷ…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