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lnb영역

학습지원센터

 

컨텐츠 내용

  1. 학습지원센터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조회 페이지
근로자카드과정 OPEN !! 최고관리자 / 2018.10.19

안녕하세요. 

IGSE원격평생교육원입니다.

본원에서 "재직자 근로자카드과정"을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과정명 옆에 근로자카드라고 표시되어 있는 과정만이 근로자카드지원 가능합니다.


근로자카드과정을 간략하게 말씀드리자면,

직장인의 직무능력 개발을 위해 1년간 200만원(5년간 최대300만원) 까지 교육비를 지원하는 정부지원 카드입니다.

고용보험에 가입한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쉽게 발급받을 수 있으며, 수강신청시 근로자카드로 결제 신청시 개인부담금 0원 또는 일부만 결제하고 나머지 차액은 근로자카드 한도 내에서 자동차감됩니다.

 

그외 지원대상 안내, 카드신청방법 등은 홈페이지 "교육지원안내 > 근로자직업능력개발훈련"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 https://sceonline.igse.ac.kr/main/page.jsp?pid=company.employee_intro

수강신청기간은 매월 1일, 15일 개강을 진행할 예정이며, 현재 2018년 11월 1일 개강반 수강 신청 기간 입니다. 


이때, 근로자카드과정으로 수강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고용노동부 HRD-NET (http://www.hrd.go.kr/)에서 근로자카드발급 신청 또는 고용센터 방문 후 근로자카드발급 신청을 하셔서 실물 카드를 받으신 후 수강 신청 하셔야 합니다.


카드발급 및 배송은 카드사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보통 7일 정도 소요됩니다. 


그 외 기타 문의사항은 1:1 상담 또는 전화 02-6477-5151로 문의주시면 신속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ad 페이지 바
이전 글

SKT 휴대폰 본인확인 서비스 순단 발생 안내

 
2018.12.06
다음 글

IGSE원격평생교육원 사이트 오픈

 
2018.10.19